릴리바이레드 스매시 잇 에디션 리뷰
릴리바이레드에서 봄을 맞아 스매시 잇 에디션 제품들을 출시했더라구요.
최근 유행하는 그린코어 메이크업에 어울리는, 상큼한 그린&핑크 컬러로 구성된 에디션이었어요.
그린컬러… 원래는 데일리하지 않아서 잘 구매하지 않는 색상이긴 한데, 그래도 릴바레 한정은 재출시를 거의 해준 적이 없어서 한정이라길래 얼른 구매했습니다.
그린이라서 그런지 테니스 컨셉으로 출시했는데, 컨셉도 신선해서 좋았습니다.
다른 릴리바이레드 제품 리뷰가 궁금하시다면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우선 사은품 먼저 구경해 보겠습니다.
치크밤을 사서 그런지 미니 하트 퍼프 2개, 미니 틴트 밤 프레쉬, 스매시 잇 파우치를 받았어요.
미니 틴트 밤은 발라보니까 연핑크 빛이 나는 틴트 밤이고, 화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착색은 없었습니다.
릴리바이레드 러브빔 치크밤
제품명: 릴리바이레드 러브빔 치크밤
가격: 12000원
용량: 3.5g
색상: 07 발그레빔
러브빔 치크밤 신 컬러가 나왔길래 구매해 보았습니다.
치크밤은 하나 사보니까 색감을 잘 뽑아서 신컬러가 나오면 계속 사게 되더라구요.
공홈 설명에는 뽀용한 스트로베리 핑크라고 되어 있길래 궁금해서 구매해 보았습니다.
발색해보니 정말 뽀용한 연핑크색이더라구요.
공홈은 핑크빛이 더 강하게 보이던데 저한테는 거의 흰빛에 가까운 연핑크색이었습니다.
릴리바이레드 러브빔 글로우 베일
제품명: 릴리바이레드 러브빔 글로우 베일
가격: 14500원
용량: 3.2g
색상: 05 소다빔
하이라이터도 역시 새로운 컬러가 나왔더라구요.
그린 코어에 맞는 그린빔 하이라이터 같길래 구매해 보았습니다.
릴리바이레드 하이라이터는 처음 출시는 이렇게 투명 케이스로 나오던데 나중에 온고잉이 되면 불투명 케이스로 바뀌더라구요.
투명 케이스를 갖고 싶어서 나오자마자 구매해 봤습니다.
공홈에는 라임빛 하이라이터라고 설명이 되어 있던데, 저한테는 은색에 가까운 연옥색 또는 연연두색 하이라이터였어요.
공홈 발색이 그래도 꽤 비슷한 색으로 찍혀있던데 그것보다는 덜 초록색이었어요.
그래서 생각보다는 데일리로 쓸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홍조가 올라왔거나 생각보다 블러셔가 진하게 되었을 때 써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릴리바이레드 리틀 비티 모먼트 섀도우
제품명: 릴리바이레드 리틀 비티 모먼트 섀도우
가격: 9900원
용량: 1.6g
색상: 17 산뜻한 스매싱의 순간, 18 청량한 스매싱의 순간, 19 짜릿한 스매싱의 순간
이것이 바로 그린코어다!를 제대로 보여주는 섀도우 3종입니다.
다른건 몰라도 듀오 섀도우는 단종되면 거의 안내주기 때문에 무조건 사야겠다 생각하고 샀어요.
사실 실제로는 거의 못쓸 것 같지만요…
그래도 모아 보니 예뻐서 만족감이 들었습니다.
17호, 18호, 19호 순으로 발색해 보았습니다.
17호는 매트 섀도우고 18호, 19호는 글리터 섀도우로 구성되어 있더라구요.
17호는 공홈 설명에 따르면 라이트 라임 매트, 걸리쉬 핑크 매트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공홈 발색과 설명이 비슷한데, 저한테는 왼쪽 섀도우가 공홈보다는 더 노란빛이 돌더라구요.
18호는 공홈 설명에 따르면 라임 & 레몬 글리터, 코랄 핑크 글리터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저한테는 왼쪽 섀도우는 레몬빛에 더 가까웠고 오른쪽 섀도우는 페일 핑크 컬러에 가까웠습니다.
19호는 공홈에 따르면 라임 쉬머 글리터, 청량한 핑크 글리터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 컬러는 공홈 설명하고 비슷한 편이었어요.
공홈만큼 진하진 않은데 그래도 가장 비슷한 설명과 발색이었습니다.
릴리바이레드는 새로운 에디션을 낼 때마다 유행을 허겁지겁 따라가는, 너무 많이 봐서 식상해진 컨셉이 아니고 유행을 잘 타는데 컨셉과 색감은 독특하고 신선하게 내서 항상 구매하는 것 같아요.
물론 평소에 잘 못쓰는 색이 가득인데, 소장용으로는 이만한게 없다 싶어서 항상 구매하게 되더라구요.
그럼 이만 릴리바이레드 스매시 잇 컬렉션 리뷰를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