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삐아 다우니 치크 리뷰
저번에 릴리바이레드 신상 치크 리뷰를 했었는데요.
사용감이 삐아 다우니 치크랑 상당히 비슷하더라구요.
그래서 내가 삐아 다우니 치크 리뷰를 했었나? 했는데 안했더라구요.
진짜 좋아해서 매일 쓰는 치크인데도 안했길래 정리해볼 겸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다른 치크 제품 리뷰가 궁금하시다면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삐아 레디 투 웨어 다우니 치크

제품명: 삐아 레디 투 웨어 다우니 치크
가격: 9,000원
용량: 3.5g
제품명: 삐아 레디 투 웨어 다우니 치크 듀얼
색상: 01 해피 퍼피, 02 샤이 퍼피
가격: 12,000원
용량: 4.7g
삐아 공홈 할인할 때 반값하길래 전 색상을 구매해 봤어요.
제가 기존에 잘쓰던 컬러는 6호 다우니 피그, 10호 다우니 초코였어요.
진짜 거의 매일 쓰는지라 다른 컬러들도 잘 쓸 것 같아서 샀습니다.

(공간상 컬러명 앞의 다우니 생략, 원래 이름은 00호 다우니 00)
01 핑크 / 02 피치 / 03 애프리콧 / 04 라벤더 / 05 코랄 / 06 피그 / 07 엔젤 / 08 로지
09 타로 / 10 초코 / 11 페탈 / 12 블룸 / 듀얼 01 해피 퍼피 왼 – 오 / 듀얼 02 샤이 퍼피 왼 – 오
삐아 다우니 치크는 손으로 바르면 미끄덩하게 발리지만 퍼프로 바르면 그렇게 미끄덩하진 않아요.
대신 손으로 바르면 광 표현이 더 잘 살고, 퍼프로 바르면 그렇게까지 광이 나는 치크는 아니예요.
저는 손으로 바르면 아래의 베이스랑 섞여서 표현되는게 마음에 들진 않아서 퍼프로 발라요.
그러면 픽싱되면서 색 표현이 잘 되고 고정 역시 잘 되어 있는 편입니다.
저는 건성이라 그런지 촉촉하다는 느낌까지는 못받았지만, 건조하지는 않았어요.
나이가 들면서 피부가 건조해져서 그런지 파우더 치크는 참 예쁜데 바르면 피부결이 다 드러나 보이면서 갈라질때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크림치크나 워터리한 치크를 선호하게 되었는데, 그런 점에서 삐아 다우니 치크에 손이 많이 갔습니다.
가격도 공홈 세일할 때 사면 1+1이나 50%에 구매할 수 있어서 합리적이고,
공홈 세일 아닐 때 사도 지그재그 등등 사이트에서 구매하면 그래도 개당 5~6천원대에 구매할 수 있더라구요.
크림 치크를 시도해보고 싶으신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또 색상도 다양해서 좋아요.
저는 다우니 피그나 다우니 초코를 광대를 감싸듯이 발라서 유사 쉐딩 효과를 주고,
얼굴 가운데에는 해피 퍼피나 샤이 퍼피의 블러셔를 발라서 치크로 사용합니다.
이렇게 컬러가 다양하니까 크림 치크를 원래 좋아하시던 분들 중 삐아 다우니 치크를 아직 갖고 계시지 않은 분들에게도 추천드립니다.
그럼 이만 삐아 다우니 치크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