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홀리카홀리카 레터프롬스프링 팔레트 리뷰

홀리카홀리카 레터프롬스프링 팔레트

홀리카홀리카 레터프롬스프링 팔레트 리뷰

홀리카홀리카에서 봄을 맞아 아이섀도우 팔레트 신색상을 출시했더라구요.
기존 팔레트들도 다 가지고 있고 색을 아주 잘뽑았다고 생각하고 있어서 나오자마자 사려고 했는데…
제가 시간 딱 맞춰서 물건 사는걸 잘 못하다보니 출시일 정각 시간을 놓쳤어요.
그래도 있겠지 했는데 품절이더라구요…
나중엔 물량 들어오겠지 했는데 올리브영에서 계속 품절이더라구요?!
그래서 다급해져서 나중엔 재입고알림도 걸어놓고 시간마다 들어가보고 해서 예약배송으로 겨우 샀습니다…
올리브영에서는 팔레트를 사면 새로운 싱글 섀도우 컬러인 슈가리스 컬러도 같이 준대서 올리브영에서 꼭 사고싶었어요.
물론 에뛰드처럼 온리 올리브영 해놓고 한참 지난다음에는 다른 플랫폼에 풀릴수도 있긴 하지만,
그래도 안풀릴수도 있어서 그냥 구매해 봤습니다.

다른 아이섀도우 팔레트 리뷰가 궁금하시다면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상자 사진이 좀 어둡게 나온 것 같아 꺼내서 다시 찍어봤습니다.

상자에서 팔레트 꺼낸 사진

이게 원래 섀도우랑 비슷하면서도 좀 어둡게 나왔어요.
봄에 잘어울리는 핑크핑크한 섀도우 팔레트인데, 완전 화사하게라기보다는 인디핑크빛으로 나왔습니다.

먼저 사은품이자, 새로운 싱글 섀도우 색상인 슈가리스부터 살펴보겠습니다.

마이페이브 피스 빔 슈가리스

슈가리스 팬 색

상세페이지 설명으로는 애교살, 눈앞머리, 콧대, 코끝, 입술산 하이라이팅으로 사용하라고 되어있더라구요.
팬색이 허~연게 하이라이터, 애교살용 같긴 했어요.
그리고 핑크베이지빔이라고 해서 정말 사고싶었어요.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하이라이터가 핑크빛이라서 슈가리스도 제가 좋아하는 하이라이터 범주에 딱 들어가거든요.

슈가리스 발색

발색해보니 자연스러운 핑크빔 하이라이터였습니다.
글리터 하이라이터는 아니고 쉬머 하이라이터 종류였어요.
입자가 크거나 하진 않고 입자가 작은데 밀착력이 좋아서 착 하고 붙더라구요.
개인적으로 가장 선호하는 형태의 하이라이터여서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홀리카홀리카 마이페이브 무드 아이 팔레트

레터프롬스프링 팬 색

제품명: 홀리카홀리카 마이페이브 무드 아이 팔레트
가격: 28000원
용량: 8g
색상: 11 레터 프롬 스프링

레터 프롬 스프링은 인디핑크팔레트이자 핑크베이지컬러라고 소개되어 있더라구요.
팔레트 이름답게 봄에 걸맞는 팔레트 색상을 잘 뽑은 것 같아요.
그렇다고 화사하게만 뽑아서 데일리와 거리가 멀어진 것도 아니고 적당히 봄같고 적당히 데일리하게 잘 뽑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레터프롬스프링 발색 - 조명 없음
레터프롬스프링 발색 - 조명 있음

위는 조명 없이 아래는 조명 아래에서 찍어봤습니다.

왼쪽부터 첫번째 컬러(팔레트에서는 좌상단)는 코랄 한방을 톡 들어간 핑크베이지 습식글리터라고 되어있는데 저한테는 핑크 글리터 섀도우였습니다.
두번째 컬러(팔레트에서는 중상단)는 뉴트럴 핑크라고 되어있는데 저한테는 살짝 쿨한 흰빛이 많이 도는 딸기우유 컬러였습니다. 제가 쿨한 색을 잘 뱉어내는지라 설명이랑 비슷하다고 생각했어요.
세번째 컬러(팔레트에서는 우상단)는 핑크, 화이트 펄이 박힌 회핑크 베이지라고 하는데 저한테는 흰빛이 많이 도는 베이지 컬러였습니다. 저는 회빛을 잘 먹어버려서 설명이 잘 맞는다고 생각합니다.
네번째 컬러(팔레트에서는 좌중단)는 코랄 한방울 스트로베리 밀크 핑크라고 하는데 설명이랑 비슷했어요.
다섯번째 컬러(팔레트에서 정 가운데, 중간)는 핑크아이보리 컬러라고 하는데 설명이랑 비슷했어요.
여섯번째 컬러(팔레트에서 우중단)는 핑크베이지와 브라운의 경계에 있는 말린 인디 핑크라고 하는데 설명이랑 비슷했어요.
일곱번째 컬러(팔레트에서 좌하단)는 핑크 한방울 다크 뮤트 브라운이라고 하는데 설명이랑 비슷했어요.
여덟번째 컬러(팔레트에서 중하단)는 골드펄이 촤르르 복숭아 핑크 쉬머라고 하는데 저한테는 핑크는 아아아주 살짝 들어간 아이보리 빛에 가까운 쉬머 색상이었어요.
아홉번째 컬러(팔레트에서 우하단)는 코코아 핑크 브라운이라고 하는데 설명이랑 비슷했어요.

전반적으로 상세페이지 설명이랑 아주 비슷한 컬러였습니다.
다만 발색은 상세페이지와 저한테 나오는 발색이랑 좀 다르다고 느꼈어요.
그건 근데 사람마다 발색이 다르고, 모니터마다 나오는 색상이 달라서 어쩔 수 없는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그래도 설명이 충실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이전에 나왔던 핑크올로지 팔레트가 다양한 핑크 컬러가 들어가 있는 봄과 가을 사이 핑크 팔레트라면 이번에 나온 레터프롬스프링 팔레트는 봄에 걸맞는 핑크 팔레트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럼 이만 홀리카홀리카 레터프롬스프링 팔레트 리뷰를 마치겠습니다.